-
라이브 코딩 버튼 사라짐 + missing LinkerPath field 에러언리얼 2023. 5. 31. 18:28
라이브 코딩 버튼 갑자기 라이브 코딩 버튼이 사라지면서, 라이브 코딩 디버깅이 안되는 경우가 생겼다.
이렇게 되면 생성된 C++클래스를 언리얼 에디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문제가 생기는데,
인터넷에 있는 각종 정보들을 취합해서 해결해보려 했으나 실패...
1. Epic 런처로 해당 프로젝트 실행,
2. C:\Program Files\Epic Games\UE_5.1\Engine\Intermediate 경로의 LiveCoding.json 파일 삭제 후, 다시 실행.
3. 에디터 설정에서 라이브 코딩 껐다 키기..
등등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도 라이브 코딩을 실행할 수 없었다..
그러다 라이브 코딩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프로젝트의 솔루션 내부 파일들과 하나하나
비교해서 고쳐주던 중,
해당 프로젝트의 솔루션 파일을 열고,
프로젝트 명.uproject 파일에서 모듈 부분을 추가해주니 해결할 수 있었다.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d custom event' vs 'create event' (0) 2023.10.10 블루프린트로 만든 클래스를 C++ 자손 액터 컴포넌트로 만들기 (0) 2023.06.01 Apply Additive와 Additive Animation (0) 2023.04.11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Automatic Rule Based on Sequence Player In State (0) 2023.04.11 Set Timer by Event 함수 (0) 2023.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