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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Automatic Rule Based on Sequence Player In State언리얼 2023. 4. 11. 15:32
https://arrowinmyknee.com/2020/07/14/back-playing-auto-transition-rule-in-ue4/
Automatic Rule Based Transition For Back-playing Animation
This article simply tells you how to implement automatic rule based transition for a back-playing animation, which is used in a state machine in UE4.
arrowinmyknee.com
스테이트 전환 시, time remaining 함수를 사용하여
남은 애니메이션 시간을 계산한 뒤, 다음 스테이트로 넘어가는 방식은 비용이 커진다고 함...
따라서 이 경우, 언리얼 내부에서 제공하는 Automatic Rule Based on Sequence Player in State를 활용하여
동일한 기능을 수행해 줄 수 있다.
위의 링크 글을 확인해 보면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 시간이 .2 이하로 남게 되면
다음 스테이트로 블렌드 시켜 넘어가는 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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