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t Timer by Event 함수언리얼 2023. 3. 14. 13:33
해당 함수의 Looping 파라미터의 체크 여부에 따라
Time(지금 코드에서는 3초)마다 해당 이벤트를 호출해줄 수 있다.
Looping 체크를 해주지 않는 경우 해당 함수를 호출한 시점에서
Time 초 후에 연결된 이벤트를 '한 번' 호출.
Looping 체크를 해준 경우 해당 함수를 호출한 시점에서
Time 마다 연결된 이벤트를 호출.
(지금 코드에서는 게임 시작 후, 3초마다 Print 이벤트가 호출.)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y Additive와 Additive Animation (0) 2023.04.11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Automatic Rule Based on Sequence Player In State (0) 2023.04.11 interp to 와 lerp 함수 (0) 2023.03.14 위젯 블루프린트 (0) 2023.03.10 Construct object from class vs Spawn actor from class (0) 20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