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 오브젝트에 피직스 세부값 부여하기언리얼 2023. 11. 9. 13:36
특정 오브젝트에 마찰, 바운스와 같은 피직스 특징을 부여하고 싶다면,
Physics Material을 활용하자.
피직스 머터리얼의 세부 값 조정 후,
해당 액터의 스테틱 메시의 콜리전 항목에 추가해주면 된다.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젯 컴포넌트로 적용된 위젯의 투명도 적용 (2) 2023.11.21 fatal error log 확인 (0) 2023.11.20 set location의 sweep과 teleport 옵션 (0) 2023.10.16 보간 : 사이값(간)을 보조 (0) 2023.10.16 2023-10-12 : GameMode, GameState, PlayerState 개념 확립 (0) 2023.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