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젯 인터렉션 컴포넌트의 디버깅 속성언리얼 2022. 11. 28. 14:11
위젯 인터렉션 컴포넌트를 추가하면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위젯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된다.
vr 모드에서 컨트롤러를 가지고
UI에 생성된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동작을 할 수 있게 된다.
위젯 인터렉션 컴포넌트의 속성 창에서
디버킹 탭의 디버그 표시를 활성화 하면 ,
컨트롤러의 방향을 캐치할 수 있어 버튼 클릭에 유용하다.
컨트롤러에서 디버그 표시를 활성화 했을 때,
디버그 컬러와 동일한 ray를 생성한 것을 볼 수 있다.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 노드를 정리하는 방법 - 그래프 접기 (0) 2022.12.02 브레인 컴포넌트 (0) 2022.12.01 언리얼5 애니메이션 (2) 2022.11.22 스테이트 머신과 애니메이션 에일리어스(Aliases) (0) 2022.11.18 렌더링 항목의 visible(표시) vs Hidden In Game(게임에서 숨김) (0)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