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트 입력 이벤트언리얼 2023. 3. 8. 18:32
테스트를 위해 키보드 입력을 받아오기 위해서는
(언리얼 한글 버전 기준) 블루프린트에서 우클릭(혹은 tab) - "키보드 이벤트"를 생성해준다.
이 이벤트 생성과 더불어 해줘야 할 작업이 하나 더 있다.
플레이어의 입력을 활성화 시켜줘야 한다.
아래의 사진처럼,
맵에서 플레이 중인 플레이어의 컨트롤러에 접근하여 "Enable Input" 노드를 호출시켜줘야 한다.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struct object from class vs Spawn actor from class (0) 2023.03.09 Add Force vs Add Impulse vs Launch Character 차이점. (0) 2023.03.09 언리얼 회전..에 대하여 (0) 2023.03.06 ue5 애니메이션 리타깃 (0) 2023.01.25 나이아가라 및 캐스캐이드 이펙트 속성들.. (0) 2023.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