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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t 자료형, 참조자 선언 등.유니티 2022. 10. 7. 11:28
List<string>[] m_message;
m_message[0] : 서버의 메시지 저장..
m_message[1] : 클라이언트의 메시지 저장..
List<string>[]m_message; m_message=new List<string>[2]; for(int i=0;i<m_message.Length;i++) { m_message[i]=new List<string>(); }
** List 자료형은 remove를 통해 항목을 제거함.
제거된 항목의 개수만큼 항목들을 앞으로 위치시켜 준다.
즉, 항목이 제거될 때마다 각 항목의 인덱스가 항목의 개수만큼 줄어든다.
** DNS : 도메인과 ip주소가 매핑되어 있는 데이터가 저장된 서버.
** 코드로 추가한 오브젝트에 컴포넌트 추가하는 코드.
GameObject obj=...;
obj.AddComponent<컴포넌트 명>();
GameObject go = new GameObject("network"); go.AddComponent<TransportTCP>(); ...
** c#에서 참조자 선언 : ref 키워드를 사용한다.
void AddMessage(ref List<string> messges,string 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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