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톤 네트워크 이용하기유니티 2022. 10. 3. 13:12
1. resources 폴더에 의존하지 않고 수동으로 플레이어 생성하는 방법
- resources 폴더에 의존하는 경우, PhotonNetwork.Instantiate만으로도 플레이어를 생성할 수 있다.
https://doc.photonengine.com/ko-kr/pun/current/gameplay/instantiation
인스턴스생성 | Photon Engine
doc.photonengine.com
2. 플레이어 이름 설정방법
PlayerPrefs와 PhotonNetwork.playerName을 이용한 플레이어 이름 설정 방법이다.
https://doc.photonengine.com/ko-kr/pun/v1/demos-and-tutorials/pun-basics-tutorial/lobby-ui
파트 2 - 로비 UI | Photon Engine
doc.photonengine.com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lock 키워드 (0) 2022.10.04 c# delegate(델리게이트) (0) 2022.10.04 XR Grab Interactable _ Movement Type (0) 2022.10.01 여러 이미지(스프라이트)를 이용하여 2d 애니메이션 생성 (0) 2022.07.07 2d 이미지를 픽셀 단위 별로 자르기 (0) 2022.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