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액터가 플레이어 방향으로 회전(두 벡터 사이의 회전)

공대녀J 2022. 10. 28. 11:38

https://lunchballer.com/archives/314

 

[UE4] 두개의 벡터 사이에 로테이션

#언리얼4 공부중 / UE4 버젼: 4.22.3 좌표 시스템이 아래와 같고,더미 캐릭터를 XY plane 위에서 Z축을 중심으로 로테이션을 시켜보려고 한다.  모델의 forward vector로 부터 A 벡터까지 로테이션을 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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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방향으로 회전하는 액터를 만들어주고 싶어서

위의 코드를 참고해 블루프린트로 구현해주다가..

 

엔진 내장 노드인 'Find Look at Rotation'을 알게 되었다...ㅋㅋㅋㅋ...

Tick 이벤트에 구현을 해주어야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계속해서 따라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