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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터가 플레이어 방향으로 회전(두 벡터 사이의 회전)언리얼 2022. 10. 28. 11:38
https://lunchballer.com/archives/314
[UE4] 두개의 벡터 사이에 로테이션
#언리얼4 공부중 / UE4 버젼: 4.22.3 좌표 시스템이 아래와 같고,더미 캐릭터를 XY plane 위에서 Z축을 중심으로 로테이션을 시켜보려고 한다. 모델의 forward vector로 부터 A 벡터까지 로테이션을 해보
lunchballer.com
플레이어 방향으로 회전하는 액터를 만들어주고 싶어서
위의 코드를 참고해 블루프린트로 구현해주다가..
엔진 내장 노드인 'Find Look at Rotation'을 알게 되었다...ㅋㅋㅋㅋ...
Tick 이벤트에 구현을 해주어야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계속해서 따라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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